본문 바로가기
대통령의 말과 행동

"대통령 악의적 희화화했다"…'대파 875원' 보도 심의 나설 듯

by 개발도움군 2024. 3. 28.
반응형

지난 20일 MBC 뉴스데스크는 물가 점검을 위해 대형마트를 찾은 윤석열 대통령의 발언을 전했습니다.

[지난 20일 (화면출처: MBC '뉴스데스크') : 저도 시장을 많이 봐봐서 대파 875원이면 그냥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이 되고…]

그러면서 대통령이 하필 큰 폭의 할인 행사가 진행된 날 현장을 찾아 물가 점검을 하기엔 부적절했단 취지로 지적했습니다.

방심위에 따르면 해당 보도에 대한 민원이 지난 25일 접수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민원인은 "윤석열 대통령이 장관으로부터 할인 상황 등 설명을 들었는데도 행정 성과만 들었다고 오도해 악의적으로 희화화 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대통령 발언을 '화제의 발언'이라 하고 한 것도 편파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방심위·선거방송심의위원회는 규정상 민원이 접수되면 모든 안건을 심의하게 되는데 이르면 다음 주 목요일 회의에서 해당 보도를 심의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국언론노조 MBC 본부는 "정권 및 여당 호위무사를 자처하는 선방심위를 해체하라"고 비판했습니다.

선방심위 관계자는 "규정에 따라 심의할 뿐 호위 무사 주장은 명예훼손"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윤 대통령이 찾았던 하나로마트는 대파 875원 할인행사를 종료하고 내일부터 대파 한 단을 1368원에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자연산 민어회 민어한마리(3.5 10kg) 민어부레 뱃살 껍질 : Wando Fish

청정해역 완도에서 잡은 자연산 민어를 깨끗하게 손질하여 가정에서 부레,민어회를 드시고, 가정의 냉동고를 고려하여 당사 냉동고에 보관하다가 추가 배송도 가능

smartstore.naver.com

여러분들께 실시간으로 발빠른 건강정보 및 저렴한 가격으로 완도 수산물

정보를를 전달하기 위해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운영중입니다.

자연산 수산물과 농산물을 산지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하오니​

건강과 몸에 관심있으신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VsKmJdg

 

완도에프앤에프_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한 120세까지

#자연산수산물 #국내산수산물 #완도수산물 #생선회 #반건조생선 #우럭 #광어회 #참돔회 #민어

open.kakao.com

 

완도 자연산 수산물 및 해조류 구매와 관련된 1:1 개인 문의는

전화 : 010-8330-3371

https://open.kakao.com/o/spNZv2dg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