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주의 이슈

"전청조, 성관계할 때 남자" 주장한 남현희 "고환 이식했다더라"

by 개발도움군 2023. 10. 31.
반응형
 

2023년 햇 원초로 만든 완도산 곱창돌김 : Wando Fish

바다에서 채취한 원초를 고소하게 말린 곱창돌은 일반 김에 비하여 두툼하며 씹는 맛이 뛰어난 고급 김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남현희(왼쪽)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전청조. jtbc 보도화면 캡처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42)씨가 예비 남편으로 알려졌던 전 연인 전청조(27)씨를 사기 혐의로 고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남씨는 30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인터뷰에서 “제가 결국에는 저도 제 가족들, 아카데미 선생님들도 피해본 것들이 많았다"며 "전청조가 너무 나쁜 짓을 많이 해왔다”라며 이 같이 말했다.

고소 시점에 대해서 “빠른 시일 내 (고소를) 진행할 생각”이라고 강조했다.

남씨는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전씨에게 사기를 당한 범죄 피해자라고 호소했다.

특히 세달 간 동거를 했음에도 전씨가 여성인지 몰랐냐는 의혹에 대해 남씨는 전씨와 성관계를 했고 신체는 분명 남성이었다고 주장했다.

임신 논란에 대해서도 남씨는 전씨가 준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한 탓이라고 해명했다. 남씨는 “저는 인지도가 있어 전씨가 약국을 가지 못하게 했다”며 “전씨가 임신테스트기를 줄 때마다 20번 넘게 한 것 같다”고 말했다.

 

청정해역 완도에서 잡은 자연산 민어 : Wando Fish

청정해역 완도에서 잡은 100% 국내 자연산 민어로 온가족이 가을,겨울 몸보신하세요

smartstore.naver.com



전씨는 남씨에게 임신 사실을 속이기 위해 고환이식 수술을 받았다고 설득한 것으로 전해졌다. 남씨는 “전씨가 P호텔의 혼외자라고 하면서 그 호텔에 노출이 안 된 막내아들이 있는데 태어날 때부터 정상적이지 않았다고 했다”며 “본인(전씨)에게 (고환이식)이식을 해줬다”고 해명했다. 그는 “의심스럽긴 했지만 그래도 (P호텔이) 대기업이니까 의학적인 부분에 더 무엇인가가 있지 않을까 싶었다”고 했다.



1박 요금이 1200만원에 달하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풀빌라의 객실(왼쪽). 남현희가 전청조에게 선물받은 디올 레이디디올. 남현희 인스타그램 캡처


남씨는 전씨가 자신을 사기 대상으로 삼은 데 대해 “제 얼굴과 이름이 필요했던 것 같다”며 “생각해보면 최종 목표는 저였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그는 “제 이름을 이용해 제 주변사람을 타겟으로 삼았다”며 “저한테 사업제안 했을 때 그 사업은 상위 0.01% 고위층 자녀들 대상 펜싱사업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그 사업은 상위 0.01%의 고위층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는 펜싱 사업이기 때문에 집도 시그니엘에 와서 살아야 되고 그래서 그 100억 시그니엘 집을 제 명의로 해준다고 해서 제가 해주지 말라고 계속 거부했다”며 “전씨가 (선물받은 것을) 올리지 않으면 서운해했다”고 했다.

남씨는 현재 심경에 대해 "아이는 학교도 못 가고 아케데미 운영하고 있었는데 문을 닫은 상태"라며 "펜싱계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었는데 저로 인해서 너무 죄송하다. 제가 너무 무지해서 가족과 저를 소중하게 생각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렸다. 너무 죄송하다"며 결국 눈물을 흘렸다.

 

 

가을,겨울 대방어 음식을 먹어야 하는 이유

방어는 가울, 겨울을 대표하는 물고기로11월~2월, 겨울이 제철이며, 그중 12월, 1월 한 겨울이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방어가 활동하 는 온도는 15~18도여서봄, 여름에는 강원도에서 살다가가을, 겨

hotplacenfoo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