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이슈

“아빠뻘 교수가 내게 은밀한 제안을…” 여대생 충격 폭로 (여대생 글 전문)

개발도움군 2023. 12. 15. 15:45
반응형
“교수가 문하생으로 삼아 오피스텔까지 지원하겠다고 내게 제안”
“자신과 교제하지 않으면 없었던 일로 하겠다면서 협박성 고백”
대학교 "가해자는 교수가 아니라 강사… 현재는 퇴직 상태"
 
글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로 제작한 AI 이미지

여대생이 교수가 자신과 교제하면 문하생으로 들여 돈을 벌게 해주겠다는 식으로 일명 ‘스폰’을 제안했다고 폭로했다.

 

 

반건조 장어 1kg 붕장어 아나고 해풍으로 말린 자연산 바다장어 : Wando Fish

청정해역 완도인근에서 선장님이 잡아서 24시간 이내에 손질 및 간질을 완료하고, 명사십리해수욕장 인근 해풍으로 꼬들꼬들하게 반건조하여 다양한 반찬 및 술안주,어린이 간식으로 제격

smartstore.naver.com

대전의 한 사립대에 다니는 A 양은 지난 12일 대학교 에브리타임에 ‘교수가 협박성 고백을 했습니다’란 제목의 글을 올려 전날 전공과목을 담당하는 아버지뻘 B 교수로부터 협박이 섞인 고백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A 양은 “서술된 모든 말들은 명백한 사실이다. 신변 보호를 위해 부득이하게 단과대나 학번을 밝히지 않는 점을 양해해달라”라며 운을 뗐다.

A 양은 “내가 전공 활동을 열심히 해 교수 눈에 띄었나 보다. 교수가 휴학하고 자기 문하생으로 들어오면 돈을 벌게 해주겠다고 했다. 심지어 오피스텔과 연구비도 지원해주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고픈 일을 하기에 돈이 턱없이 부족했기에 교수를 믿고 종강하면 바로 공부하러 떠나기로 했는데 결국 문제가 터졌다”면서 교수가 갑자기 전화로 협박에 가까운 고백을 하면서 일이 이상하게 흘러갔다고 했다.

A 양에 따르면 교수는 “나랑 사귀지 않으면 이 일은 없던 걸로 하자. 나도 남자인지라 네가 이성으로 보인다. 남자친구랑 같이 있는 걸 상상하니까 질투가 나고 싫다”라고 했다. 또 “내가 후원자도 아닌데 나와 사귀지 않겠다면 이 일은 없던 일로 하자”라고 했다.

A 양 주장이 사실이라면 교수는 교제를 전제로 경제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스폰’을 제안한 것으로 보인다.

A 양은 정신적으로 충격이 크다고 했다. 그는 “놀라고 화가 났다. 학업에 대한 발전을 기대하고 일하기로 했는데 교수는 그게 아니었나 보다. 희망 고문만 당했다. 이제 뭘 어떻게 해야 하나 싶다. 멘털을 회복하기엔 너무 힘들다. 곧 기말이고 종강인데 하나도 손에 잡히지 않는다. 괴롭다”라고 토로했다. A 양에 따르면 교수는 미혼이지만 아버지뻘이다. A 양은 정신과 상담을 고민 중이라고 했다.

글을 마무리하면서 A양은 “딸뻘 학생에게 고백을 하다니. 그것도 가스라이팅을…. 학생을 연인 상대로 바라보고 일하는 교수가 학교에 있는 게 말이 되나. 난 안 된다고 생각한다”라며 “총장이나 언론에 제보해 앞으로 교수를 못 하게 하고 싶다”고 했다.

A 양은 자신의 주장이 사실이란 점을 입증하기 위해 교수와 주고받은 통화를 녹음한 파일을 첨부했다.

대학교 관계자는 위키트리와의 통화에서 사건을 공론화해 가해자를 찾아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여학생과 학부모, 학교 관계자가 가해자를 만나 사실관계를 확인했다고 했다. 다만 그는 가해자는 교수가 아닌 강사였으며, 현재는 학교에서 퇴직했다고 밝혔다.

위키트리 내용 참조.

 

 

 

불륜 저지른 백석대 교수-여대생 사진 급속 유포… 교수 부인까지 등판

같은 학교 여학생과 불륜을 저지른 백석대 교수의 아내가 학생들에게 남편과 여학생이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를 촬영한 사진을 인터넷에 유포하지 말아 달라고 당부하고 나섰다. 하지만 일부

comstory50s.tistory.com

 

 

백석대 01년생 인스타 어떻게? '신상·얼굴'까지 확산돼 충격주고 있다.. "O먹고 싶어"

카톡 유출돼 불륜 사실 들키자.. 여대생 "한 가정 풍비박산 내서 죄송하다" 상대는 1982년생 남자 교수로 알려져 충격 추고 있다 충남의 한 4년제 사립대학에서 유부남 교수와 여학생 간의 불륜 사

comstory50s.tistory.com

 

 

“너무 좋았어”… 불륜 저지른 교수-여대생과 관련된 충격적인 게 유출됐다(3탄)

교수와 학생이 나눈 대화 추가 확산 82년생 유부남 교수 A 씨와 2001년생 여학생 B 씨 간 불륜 사건이 발생해 큰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상에서는 이들이 나눈 대화 내용이 추가로 주

comstory50s.tistory.com

 

728x90
반응형